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주민 축제의 장’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개최
2023-07-11 15:18:54최종 업데이트 : 2023-07-11 15:18:53 작성자 : 장안구 행정지원과 주민자치팀   이지영

동아리 경연대회 전경

동아리 경연대회 전경


지난 7일, 장안구청 대회의실에서 '장안구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가 열렸다. 이번 경연대회는 2019년 이후 4년 만의 개최로 코로나19 이후 위축됐던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및 동아리 활성화를 도모하고 오는 9월 있을 '수원시 주민자치박람회'에 장안구를 대표하여 참가할 팀을 선발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행사에는 장안구 각 동을 대표하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및 동아리 10개 팀이 참가하였고, 응원단까지 150여 명이 함께 즐기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첫 번째 무대로 율천동 율난팀의 난타 공연에 이어 우쿨렐레 연주, 줌바댄스, 라인댄스, 장구춤, 경기민요 가창 및 통기타 연주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참가자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으며 응원단의 열띤 환호로 축제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최우수상 수상 조원1동 어울림팀

최우수상 수상 조원1동 어울림팀

최상규 장안구청장은 "주민자치센터 수강생의 실력이 상당한 수준이다. 10개 팀 모두 수원시 주민자치박람회에 참가해도 될 정도"라며 "경쟁을 떠나 구민 모두가 즐기고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경연대회에서 조원1동 어울림팀 최우수상, 율천동 율난팀 우수상, 조원2동 행복한 라인댄스팀과 연무동 해피 바이러스팀이 각각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조원2동 응원단 모습

조원2동 응원단 모습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