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화동] 장안문거북시장 상인회·특성화 첫걸음시장육성사업단, 영화동 저소득 청소년 위한 장학금 후원
2023-11-03 16:57:31최종 업데이트 : 2023-11-03 16:57:30 작성자 : 장안구 영화동 건강복지팀   박경하

장안문거북시장 상인회 화장 및 첫걸음시장육성사업단 임원들이 전달식 판넬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안문거북시장 상인회 화장 및 첫걸음시장육성사업단 임원들이 전달식 판넬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안문 거북시장 상인회 및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사업단이 지난 2일,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 청소년의 장학금으로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6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 10월 25일 거북이 어린이공원에서 열린 '가치소비 실천하는 거북이(어린이 체험)'의 '어린이 나눔 경매'의 경매 수익금과 더불어 10월 13일~14일 개최된 '제10회 음식문화축제'의 먹거리 부스 운영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해당 후원금은 저소득 조손가구, 다자녀가구, 장애인 가구의 청소년 3명에게 20만 원씩 장학금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장안문 거북시장 상인회장은 "어린이들과 함께 한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으로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하게 되어 뜻깊고,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임성진 영화동장은 "소중하게 모인 수익금을 흔쾌히 기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