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율천동] 지사협 위원과 인영꿈터, 크리스마스 맞이 과자세트 30개 기부
2023-12-21 08:59:37최종 업데이트 : 2023-12-21 08:59:29 작성자 : 장안구 율천동 건강복지팀   김재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인영꿈터에서 율천동행정복지센터로 수제과자세트를 30개 기부하였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인영꿈터에서 율천동행정복지센터로 수제과자세트를 30개 기부하였다.


기부에 기부를 더하는 기부행렬이 추운 겨울 따뜻한 온기를 더하고 있다. 수원시 장안구 율천동 행정복지센터에 지난 19일,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과자 세트 20개를 기부했다.

 

그는 지난 설, 추석 명절에도 이웃 사랑 나눔 기부 활동을 계속해 왔다. 특히, 이번 기부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우리 이웃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행정복지센터에 직접 과자 세트를 기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러한 나눔의 취지에 공감하며 해당 수제 쿠키를 만든 장애인보호작업장 인영꿈터에서도 근로생이 만든 과자 세트 10개를 추가로 기부했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부자분들의 뜻에 따라 후원받은 과자 세트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하수 율천동장은 "율천동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함께 참여해 주신 기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따뜻한 나눔의 온기가 지역사회에 전파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1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