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청소년 힐링 음악·미술 탐험 프로그램' 진행
"아이들의 끼와 재능 쑥쑥!"
2024-06-27 18:09:45최종 업데이트 : 2024-06-27 18:09:41 작성자 : 장안구 가정복지과 가정복지팀   이윤정

아이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안구는 26일 지역아동센터에서 『2024년 청소년 힐링 음악·미술 탐험프로그램』 관련 음악 수업을 진행하였다.


수원시 장안구는 26일, 조원동 소재 지역아동센터에서 『2024년 청소년 힐링 음악·미술 탐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음악 수업을 진행하였다.

 

이날 수업에 참여한 10명의 센터 아동은 '청소년 꿈나래 페스티벌'의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인 함경아 경기소년소녀합창단 대표의 강의를 통해 발성법을 배우고, '밤양갱', '왜이래' 등 다양한 곡을 부르며 신나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2024년 청소년 힐링 음악·미술 탐험프로그램』은 7월까지 3개 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청소년들이 정서적 안정감을 느끼고 잠재된 재능을 개발할 수 있게 도우려는 목적으로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에 의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이오연 서양화가가 센터 2곳에서 3회에 걸쳐 미술 수업을 진행한다. 1개 센터에서는 4회 간 이루어지며 마지막 4회차에는 연습했던 곡을 발표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의 최성배 회장은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승란 수원시 가정복지과장은 "청소년에게는 감정을 발산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할 기회가 필요한데, 이런 특별한 강의를 재능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