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사랑발전회, 추석 맞아 '사랑의 쌀' 전달식 개최
2024-09-06 12:35:55최종 업데이트 : 2024-09-06 12:35:54 작성자 : 장안구 행정지원과 행정관리팀   이재연

장안사랑발전회 사랑의 쌀 전달

'장안사랑발전회 사랑의 쌀' 전달식 


수원시 장안구의 대표 봉사단체인 장안사랑발전회가 지난 5일,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장안사랑발전회가 기부한 백미 200포와 김영숙 부회장이 개인적으로 기부한 20포를 더하여, 총 220포(10kg, 650만 원 상당)의 백미가 전달되었다. 이는 장안구 10개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층 가구에 배부되었다.

박충규 장안사랑발전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쌀 한 톨 한 톨이 작은 희망이 되길 바라며, 동참해주신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이상수 장안구청장은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구민을 돕기 위해 사랑의 쌀을 기부해 주시는 장안사랑발전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웃의 온정이 잘 전달되어 따뜻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장안사랑발전회는 2012년 설립 이후 어려운 이웃 돕기, 저소득 학생 책가방 지원, 재난·재해 피해 위로금 전달, 장안 여성축구단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기부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매년 명절마다 쌀을 지원하여 지역 사회와 함께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