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연무동] ‘제3회 연무 감골축제’ 성황리 개최
청명한 가을, 광교산 자락 아래 주민 화합의 장
2024-10-14 15:36:51최종 업데이트 : 2024-10-14 15:36:46 작성자 : 장안구 연무동 행정민원팀   진선웅

구민 노래자랑과 더불어 초청가수들의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었다.

구민 노래자랑과 더불어 초청가수들의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었다.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단체협의회와 주민자치회(회장 정경모)는 지난 13일, 광교공원 일원에서 지역 주민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제3회 연무 감골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에서는 미스트롯의 강유진, 상호·상민 쌍둥이, 지역가수 등 다양한 공연자들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장안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구민노래자랑에서는 참가자들이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대행사로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작품 전시와 다양한 체험 부스(캘리그래피, 인두화, 석고방향제 만들기 등), 그리고 우리 농산물 및 먹거리 장터가 운영되어 축제의 풍성함을 더했다.
우리농산물 장터에서 행사 방문객이 과일을 구매하고 있는 모습이다.

우리농산물 장터에서 행사 방문객이 과일을 구매하고 있는 모습이다.


정경모 주민자치회장은 "지역 주민 모두가 보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했다. 청명한 가을, 가족·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과 멋진 추억을 만드셨기를 바란다"며, "장터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연무동 발전 기금에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고 전했다.

류병주 연무동장은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된 연무 감골축제가 내년, 내후년에도 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뜻깊은 축제가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