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3동] 주민자치회, 공주시 의당면 방문으로 자매결연 관계 재도약 추진
2024-10-18 19:02:16최종 업데이트 : 2024-10-18 19:02:15 작성자 : 장안구 정자3동 행정민원팀   한윤미

최환주 정자3동장(오른쪽)과 권석중 의당면장(왼쪽) 이 악수하고 있다.

최환주 정자3동장(오른쪽)과 권석중 의당면장(왼쪽)이 악수하고 있다.


수원시 장안구 정자3동 주민자치회(회장 이판수)는 지난 16일, 자매결연 예정지인 충청남도 공주시 의당면을 방문해 자매결연에 관한 사항과 향후 계획을 협의했다.

 

정자3동 통장협의회와 의당면 이장협의회는 2010년에 도·농 교류 활성화를 위한 자매결연을 체결했으나, 최근 몇 년간 교류가 중단된 상황이었다. 이에 정자3동 주민자치회와 통장협의회 등 여러 단체의 의견이 모여 이번 방문이 성사되었으며, 양 지역 간의 관계 회복과 유대 강화를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자3동 주민자치회 방문단과 의당면 주민자치회, 이장협의회가 자매결연을 논의한다.

정자3동 주민자치회 방문단과 의당면 주요 단체 인사들이 교류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방문단은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회원, 그리고 동 직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의당면의 주요 단체 인사들과의 면담 및 현장 탐방을 통해 새로운 협력 방안과 문화 교류 방법을 논의했다.
 

최환주 정자3동장은 "이번 방문이 양 도시 간의 유대감을 다시 이어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상호 간의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의 관계를 긍정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