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합동 캠페인 실시
수능시험 종료 후 청소년들의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한 노력
2024-11-18 14:10:27최종 업데이트 : 2024-11-18 14:10:24 작성자 : 장안구 가정복지과 가정복지팀   박혜인

정자중심상가 일대에서 유해환경 계도 홍보물품을 나누어 주고 있다.

정자중심상가 일대에서 유해환경 계도 홍보물품을 나누어 주고 있다.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이상수)는 지난 14일, 정자동 중심상가 일대에서 청소년 유해 환경 개선을 위한 계도 및 선도 합동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학생들이 유해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예방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에는 구 가정복지과,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수원지역장안지구위원회, 중부경찰서, 학부모폴리스 등 50여 명이 참여해 지역 주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활동을 펼쳤다.

 

민‧관‧경 합동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두 개조로 나누어 홍보물 배부와 피켓 홍보를 통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을 지원했다. 또한 캠페인 참가자들은 지역의 일반 음식점, 편의점, PC방 등을 방문해 청소년 대상 술·담배 판매 금지 표지 부착 여부와 19세 미만 고용·출입 금지 준수 여부를 점검하며 청소년 유해환경에 대한 계도 활동을 진행했다.

 

이상수 장안구청장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청소년들이 유해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유관 기관과 협력하여, 청소년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청소년 유해환경 계도 및 선도캠페인을 위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청소년 유해환경 계도 및 선도캠페인을 위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관내 식당을 방문하여 유해환경 계도 홍보 리플렛을 배부하고 있다.관내 식당을 방문하여 유해환경 계도 홍보 리플렛을 배부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