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공원 내 노후 볼라드 전수조사 및 교체작업 실시
시민 안전 확보와 도시공원 미관 개선을 위한 작업
2024-11-27 10:55:02최종 업데이트 : 2024-11-27 01:55:01 작성자 : 장안구 공원녹지과 공원관리팀   박주희

새롭게 교체된 볼라드는 야간에도 보행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새롭게 교체된 볼라드는 야간에도 보행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이상수)는 지난 26일, 공원 내 노후화된 볼라드에 대한 전수조사를 완료하고 교체 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작업은 시민의 안전 확보와 도시공원의 미관 개선을 위해 추진되었으며, 구 공원녹지과는 10월 10일부터 18일까지 관내 67개 공원 주변의 노후 볼라드를 전수 조사하고 교체 우선순위를 정했다.

 

그 결과, 만석공원 내 파손된 25개의 볼라드를 우선적으로 교체하였으며, 전수조사를 통해 파악된 보수가 필요한 볼라드도 순차적으로 교체할 계획이다.

 

새롭게 교체된 볼라드는 기존 볼라드보다 가시성이 뛰어난 태양광 LED 볼라드로, 특히 야간에도 보행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상수 장안구청장은 "시민들의 안전과 도시 미관을 고려해 우선적으로 노후 볼라드를 교체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점검과 관리를 통해 공원 내 시설물의 안전을 철저히 유지할 것"이라며, "쾌적하고 안전한 공원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교체된 볼라드는 야간에도 보행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새롭게 교체된 볼라드는 야간에도 보행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새롭게 교체된 볼라드는 야간에도 보행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새롭게 교체된 볼라드는 야간에도 보행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