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동] 팔달라이온스클럽,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 전해
200만 원 상당의 연탄과 라면 전달로 이웃나눔 사랑 실천
2024-11-27 16:10:46최종 업데이트 : 2024-11-27 16:10:43 작성자 : 장안구 영화동 건강복지팀 민하연
|
팔달라이온스, 영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영화동 직원들이 연탄을 나르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영화동의 독거노인 2가구에 연탄 1,000장(100만 원 상당)을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 배달'이 열렸다. 팔달라이온스클럽 관계자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영화동장 등 15명이 함께한 가운데, 기부된 연탄은 각 가구에 직접 전달되었다.
연탄을 받은 한 독거노인은 "겨울이 다가오고 난방비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연탄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팔달라이온스클럽도 100만원 상당의 라면도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나눔의 손길을 이어갔다. 기부된 라면은 영화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필요한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진경순 영화동장은 "팔달라이온스클럽의 기부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추운 겨울을 맞이하며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이들이 많아지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팔달라이온스클럽은 이번 연탄 기부 외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 기탁 등 지속적으로 이웃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는 이번 나눔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