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송죽동] 수원소담장애인자립생활센터, 수제 생강레몬청 50병 기탁
장애인 자조모임의 따뜻한 손길, 한파 취약계층에 전달 예정
2024-12-09 11:05:00최종 업데이트 : 2024-12-09 11:04:54 작성자 : 장안구 송죽동 맞춤형복지팀   권아현

수원소담장애인자립생활센터 자조모임에서 제작한 생강레몬청을 송죽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

수원소담장애인자립생활센터 자조모임에서 제작한 생강레몬청을 송죽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고있다.


소담장애인자립생활센터(지부장 엄의수)는 지난 6일, 장애인 자조모임에서 제작한 수제 생강레몬청 500ml 50병을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수제 생강레몬청은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소담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장애인의 권익 옹호와 자립생활 기술훈련, 맞춤형 자립 지원을 통해 장애인들이 독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기관이다. 특히 자조모임을 운영하여 장애인들이 서로 협력하고 경험을 공유하며 자립과 사회활동 참여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혜선 사무국장은 "수제 생강레몬청은 자조모임 참여자들이 정성을 다해 만든 결과물로,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선정 송죽동장은 "이번 기탁은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의 따뜻한 공동체 의식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센터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장안구, 송죽동, 이웃돕기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