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동]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행복수원동문회, 착한 장학금 전달
"꿈꾸세요, 믿으세요, 이루세요!"
2024-12-23 16:21:00최종 업데이트 : 2024-12-23 16:20:52 작성자 : 장안구 영화동 건강복지팀 민하연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행복수원동문회와 청소년 장학생 5명이 전달식 사진을 찍고 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꿈꾸세요, 믿으세요, 이루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동문회 관계자, 장학생, 내빈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장학금을 받은 5명의 학생은 영화동 주민자치회 이재원 문화체육분과장의 추천 가구 청소년과 가정위탁 아동이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모범적인 학업 태도를 보여 온 인재들로,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받았다.
박근하 동문회장은 "어떤 환경 속에서도 꿈을 꾸고, 그 꿈을 믿으며 정진하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며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일원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진경순 영화동장은 "이번 장학금 전달이 학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이자, 꿈을 향한 중요한 마중물이 되기를 바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행복수원동문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행복수원동문회는 매년 재단법인 아경장학재단을 통해 지역 사회의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는 영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여 지역 내 어려운 가정환경에 있는 학생들에게 희망과 꿈을 전달하고자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