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여성축구단,「2025년 안전기원제」개최
선수들의 안전과 즐거움이 무엇보다 중요
2025-02-18 15:35:46최종 업데이트 : 2025-02-18 15:35:38 작성자 : 장안구 행정지원과 주민자치팀   이종민

장안구 여성축구단이 지난 17일 만석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안전기원제를 개최하였다.

장안구 여성축구단이 지난 17일 만석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안전기원제를 개최하였다.

장안구 여성축구단은 지난 17일, 만석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2025년 장안구 여성축구단 안전기원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수 장안구청장과 장안사랑발전회, 수원시 축구협회, 수원시 축구동호회, 그리고 장안구 여성축구 선수단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안구 여성축구단이 올 한 해 아무런 사고없이 안전하게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안전 기원 제례를 올렸다.

 

또한 장안구 대표 봉사단체인 장안사랑발전회에서는 여성축구단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하며 장안구 여성축구의 발전을 염원했으며, 전달된 지원금은 장안구 여성축구단의 운영비로 쓰일 예정이다.

 

박충규 장안사랑발전회장은 "전달된 후원금이 장안구 여성축구단 선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축구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갖고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수 장안구청장은 "장안구 여성축구단 모두가 소통과 화합으로 올 한 해에도 최선을 다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즐겁게 운동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02년에 창단된 장안구 여성축구단은 축구를 사랑하는 주부, 직장인 등으로 구성된 팀으로, 체계적인 훈련과 열정으로 각종 경기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장안구 여성축구단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