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수원지역 장안지구위원회, 장안구에 산불 복구 성금 100만원 기탁
2025-04-08 18:16:12최종 업데이트 : 2025-04-08 18:16:10 작성자 : 장안구 가정복지과 가정복지팀   황정연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가 장안구청에서 산불복구 성금 기탁식을 하고 있다.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가 장안구청에서 산불복구 성금 기탁식을 하고 있다.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는 지난 4일, 최근 영남 지역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 피해의 복구를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2025년 영남 지역 산불 피해 지원 특별모금'에 기부되며, 향후 산불 진화 현장 지원과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최성배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 회장은 "이번 대형 산불 피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수 장안구청장은 "피해 주민들을 위해 기부해 주신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 회장님과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피해를 입은 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고 아픔을 극복하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는 1998년 6월 1일 설립되어 범죄 예방활동 및 청소년 선도, 보호관찰 및 갱생보호사업 활동을 지원하는 민간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범죄 취약계층 및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지원 및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