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백세삼계탕과 함께 다자녀가구 외식 지원 나서
2025-05-23 09:41:30최종 업데이트 : 2025-05-23 09:41:26 작성자 : 장안구 사회복지과 돌봄지원팀   백근호

장안구청장, 백세삼계탕 대표, 장안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다자녀가족, 행복한 밥상 업무협약 후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장안구청장, 백세삼계탕 대표, 장안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다자녀가족, 행복한 밥상 업무협약 후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수원특례시 장안구는 지난 21일, 고재화 장안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오재철 백세삼계탕 수원파장본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다자녀 가구에 따뜻한 식사를 지원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저소득 다자녀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백세삼계탕은 향후 매주 4가구의 다자녀가정(18세 미만 자녀 3명 이상)에 맛있는 식사를 제공한다. 이번 사업은 순차적으로 대상 가구를 변경하면서 지속적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오재철 백세삼계탕 대표는 "그동안 마음으로만 품고 있던 나눔을 드디어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자녀 가족의 외식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식사 지원이 훗날 아이들이 행복하고 밝게 성장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상수 장안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백세삼계탕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이 아동복지 향상과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민관협력의 좋은 본보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안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민간기관들과 꾸준한 협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한 맞춤형 지원사업을 다각도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장안구, 장안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백세삼계탕, 업무협약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