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2025년 청소년 여름 체험학습 실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기 위해 신비한 유리섬박물관 체험
2025-08-11 13:48:19최종 업데이트 : 2025-08-11 13:48:17 작성자 : 장안구 가정복지과 가정복지팀   황정연
청소년들이 장안구청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소년들이 장안구청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 장안구는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가 지난 7일, 관내 청소년 30여 명과 함께 유리섬박물관에서 '2025년 청소년 여름 체험학습'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안산 대부도에 있는 유리섬박물관은 유리공예 전시 관람 및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형형색색의 유리 작품은 아이들의 시선을 끌기 충분했고 주변 바다, 야외정원 등 자연이 잘 어우러져 있어 아이들의 정서적 발달에도 좋은 영향을 주었다.

이번 체험학습은 관내 청소년들이 유리공예 체험을 통해 창의성과 인내심을 배우고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흥미를 발견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최성배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장은 "아이들이 유리공예 작품을 만들어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니 다양한 문화 활동 기회를 마련하도록 더 힘써야겠다"고 말했다.

이일희 장안구청장은 "아이들에게 특별하고도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추억을 선물해 주신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꿈을 실현하는 기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