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조원1동] 주민자치회, 11월 1일 ‘제12회 대추골 한마음 축제’ 개최
2025-10-24 14:08:49최종 업데이트 : 2025-10-24 14:08:46 작성자 : 장안구 조원1동 행정민원팀   진승휘

조원1동 주민자치회에서 11월 1일 토요일 대추골 한마음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11월 1일 대추골 한마음 축제 포스터


수원시 장안구 조원1동 주민자치회와 조원1동 단체협의회는 오는 11월 1일(토), 지역 주민이 함께 어울리는 '제12회 대추골 한마음 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오전 9시 40분 조조영화 '코코' 상영을 시작으로, 주민자치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작품 발표회,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장기자랑 '내 꿈을 펼쳐라', 지역가수 초청 공연, 명랑운동회 등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체험 부스, 먹거리 장터, 플리마켓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특히 건강관리협회 경기지부, 수원장안경찰서, 수원소방서 의용소방대, 수원복지피부과 등 여러 기관이 함께 참여 및 후원하여 지역 공동체가 함께하는 축제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목명균 조원1동 주민자치회장은 "누구나 와서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며 "대추골에서 펼쳐질 유쾌한 하루를 통해 마을의 활기와 무르익는 가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옥영 조원1동장은 "이번 축제는 주민들이 직접 만들고 함께 즐기는 축제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대추골 한마음 축제가 서로를 격려하고 더 가까워지는 따뜻한 마을 공동체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