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2025년 경기 안전전세프로젝트 '우수'선정
2025-11-13 17:39:15최종 업데이트 : 2025-11-13 17:39:14 작성자 : 장안구 토지관리과 토지관리팀   탁민지

수원시 최초 장안구가 경기 안전전세프로젝트 성과 우수로 선정되었다

수원시 최초 장안구가 경기 안전전세프로젝트 성과 우수로 선정됐다


수원시 장안구는 지난 11일 경기도청에서 개최된 '2025년 경기 안전전세 프로젝트 성과발표회'에서 '우수'로 선정되었다.

 

중개사무소 규모와 성격에 따라 A, B, C, D 그룹으로 나눈 가운데 수원시 장안구는 A그룹(대도시 소재 20개 등록관청)에 속하며 그 중 '우수'로 선정되며 도비 인센티브 300만원을 확보하였다.

 

장안구는 안전전세프로젝트 동참률, 함께하는 민·관 합동점검, 안전전세관리단의 최초 명찰 제작, 2025년도 장안구 시책인 중개보조원 실명제 운영, 그 외 다양한 홍보 등을 통하여 노력한 성과가 돋보였다.

 

또한 내년도에는 안전한 전세문화를 정착하고 사고없는 부동산 거래를 위하여 '역량 ON: 부동산중개 프로젝트'를 추진, 관련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중개업 유의사항, 부동산전자계약시스템 인증서 발급 및 사용방법, 토지거래허가의 절차 및 방법,등에 대해 상·하반기 각 1회씩 자체적인 교육할 예정이다.

 

이일희 장안구청장은 "경기 안전전세 프로젝트의 내실화 캠페인에 많은 중개업이 참여하길 독려하며 앞으로도 장안구는 투명한 부동산거래질서 확립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