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1동] 반찬가게 ‘반찬시장’에 사랑나눔가게 현판 전달
반찬시장, 매주 1가구에 직접 만든 반찬 후원 이어가
2025-12-09 14:32:21최종 업데이트 : 2025-12-09 14:32:16 작성자 : 장안구 정자1동 맞춤형복지팀   김정희

반찬시장에 사랑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하였다.

정자1동은 지역 반찬가게 '반찬시장'에 '사랑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하였다.


수원시 장안구 정자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8일, 지역사회 나눔실천에 앞장서 온 반찬가게 '반찬시장'(대표 전유리)에 '사랑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반찬시장'은 이전부터 종교단체를 통해 반찬나눔을 해오던 중 지난해 11월부터 추가로 정자1동 행정복지센터에도 매주 1가구의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만든 반찬을 꾸준히 지원하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돌봄 강화에 큰 기여를 해왔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재익 위원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이웃에게 따뜻한 반찬을 전해주신 '반찬시장'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작은 나눔이지만 그 따뜻함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된다."고 하면서 "협의체에서도 복지 사각지대 없이 모두가 안전하고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찬시장 대표 정유리는 "저희 가게의 작은 나눔을 이렇게 의미 있게 평가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할 수 있는 만큼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