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조원2동] 2026년 경로잔치 개최, 어르신 건강·장수 기원
2026-06-22 17:25:07최종 업데이트 : 2026-06-22 17:25:03 작성자 : 장안구 조원2동 맞춤형복지팀   노경원

조원2동 경로잔치 개최 모습

조원2동 경로잔치 현장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은 지난 20일, 관내 72세 이상 어르신 2,003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식사와 즐거운 공연을 진행하며 '2026년 조원2동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조원2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장안구청과 육미옥, 정가네외양간 등 관내 식당 2개소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경로잔치는 어르신들의 추억을 사로잡는 악극 공연을 시작으로 노인복지기여자 표창 수여와 도·시의원 등 많은 내빈의 축사가 이어지며,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고 감사드렸다. 행사장을 찾은 어르신들은 이웃들과 함께 정성껏 준비된 오찬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참석한 한 어르신은 "오랜만에 이웃들과 한자리에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고 추억이 담긴 공연까지 즐길 수 있어 참 행복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문미숙 조원2동 주민자치회장은 "어르신께서 환하게 웃으며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주민자치회가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현희 조원2동장은 "이번 경로잔치를 위해 애써주신 조원2동 단체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