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명 추진을 위한 결의대회 개최
2022-05-10 13:53:15최종 업데이트 : 2022-05-10 13:53:13 작성자 : 권선구 행정지원과 주민자치팀   박시현

권선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가 공명선거를 위한 결의를 다지고 있다.

권선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가 공명선거를 위한 결의를 다지고 있다


권선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회장 김범식)에서는 지난 9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공명한 추진'을 위한 결의대회를 구운동 일대에서 개최했다.

 

결의대회에서는 권선구청장과, 권선구 12개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장 및 위원장이 모여 권선구 주민자치(위원)회의 선거 중립과 선거 관여 금지를 다짐하는 결의문을 낭독하고, 공명선거 실천을 위한 공직선거법을 재차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범식 권선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은 "제8회 지방선거를 치름에 있어 권선구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의 선거 중립을 철저히 준수하여, 공명정대하고 깨끗한 선거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