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선구] 권선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6월중 월례회의 개최
2022-06-03 13:57:31최종 업데이트 : 2022-06-08 13:36:34 작성자 : 권선구 행정지원과 주민자치팀 박시현
|
|
권선구 주민자치위원자협의회 6월 월례회의 개최
회의에서는 주민자치 소통역량 강화교육 안내와 수원시 일자리박람회 참여 등 시·구정 홍보사항을 전달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양대선거 종료에 따른 본격적인 주민자치 업무 추진을 위한 각 동 주민자치회장 및 위원장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귀만 권선구청장은 "2022년도 양대선거를 치르면서 권선구 주민자치위원들의 철저한 선거 중립과 깨끗한 분위기 조성을 위한 협조에 감사드린다. 또한 코로나19로 그동안 멈추어있던 주민자치 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