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금곡동] 서호새마을금고, 설 명절 맞아 '좀도리 쌀’ 전달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변함 없는 이웃사랑 실천
2023-01-12 13:22:52최종 업데이트 : 2023-01-12 13:22:49 작성자 : 권선구 금곡동 맞춤형복지팀   김지영

서호새마을금고에서 금곡동에 쌀 650Kg를 전달하였다.

서호새마을금고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금곡동에 쌀 650Kg를 기부했다.



지난 12일 권선구 서호새마을금고(이사장 송현재)는 직원 및 회원들이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십시일반 모은 백미 20Kg 4포, 10Kg 57포를 금곡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서호새마을금고는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좀도리 운동' 캠페인을 통해 모은 백미를 기탁하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설 명절을 앞두고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명절을 쓸쓸히 보내지 않도록 마음을 전달해 준 서호새마을금고의 나눔이 더욱 뜻깊다.

 

서호새마을금고 송현재 이사장은 "직원과 회원분들의 소중한 온정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었다.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금곡동 유석기 동장은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서호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나눔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금곡동은 전달받은 백미를 따뜻한 이웃사랑의 마음을 담아 관내 어려운 이웃 61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