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금곡동] 봄맞이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진행
"청소년 위한 안전한 환경 만들어요"
2024-03-27 17:25:23최종 업데이트 : 2024-03-27 17:25:21 작성자 : 권선구 금곡동 행정민원팀   이진석

금곡동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에 앞서 합동 조사단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금곡동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에 앞서 합동 조사단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은 지난 27일 금곡동 관내 상가 지역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민·관·경 합동 캠페인과 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호매실 지구대와 청소년지도위원 등은 관내 노래연습장 및 PC방, 음식점 등을 방문해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힘을 모았다.

 

이날 점검은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 의무 점검 ▲유해환경 예방 스티커 부착 여부 ▲청소년 담배·주류 등 판매하는 행위 등 청소년 보호법 위반행위 등을 중점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참여자들은 청소년 대상 술·담배 판매 금지 스티커 부착 등을 실시하고 술·담배 판매 시 신분증 확인을 철저히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석은숙 금곡동장은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활동과 캠페인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관련 업소들도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