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평동] 자매결연지 제주시 추자면 주민자치대표단, 평동 방문
상호 교류를 통한 주민자치 활성화 및 우수사례 전파
2024-04-29 10:33:43최종 업데이트 : 2024-04-29 10:33:40 작성자 : 권선구 평동 행정민원팀   임석전

제주시 추자면 주민자치 대표단 단체사진

제주시 추자면 주민자치대표단 단체사진


수원시 권선구 평동 주민자치회(회장 신호정)는 지난 26일, 27일 평동을 방문한 자매결연지 제주시 추자면 주민자치대표단(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오영수)을 맞이했다.

 

제주시 추자면 대표단 16명의 이번 방문은 작년 자매결연 협약 체결 및 평동 주민자치대표단의 추자면 방문에 이은 우호 교류의 일환으로,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준비되었다. 

평동 주민자치회 - 제주시 추자면 주민자치 대표단 간담회

평동 주민자치회 - 제주시 추자면 주민자치 대표단 간담회


평동 주민자치회는 제주 추자면과 간담회를 진행하며 주민자치회 전환 의의 및 출범 과정, 주요사업을 소개하며, 자매결연 교류 사업을 논의하였다.

 

또한 권선구청에서 기우진 권선구청장, 김양숙 평동장과 함께 추자도 방문 기념 사진전을 관람하였고, 국립농업박물관, 수원 화성, 해우재, 평동의 고색향토문화전시관을 견학하며 양 지역 간 축제 및 우수사업 활성화를 위한 관련 사업 현장을 둘러보는 시간도 가졌다.

고색향토전시관 관람

고색향토전시관을 관람하는 제주시 추자면 주민자치대표단

 

신호정 평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회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교류를 이어가고 꾸준히 협력 사업을 발굴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기우진 권선구청장은 "작년 만남 후 다시 뵙게 되어 반갑다. 양 지역 간 활발한 교류를 통해 주민자치 활성화의 기본 토대가 마련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평동, 추자면, 주민자치, 권선구, 전시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