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동] "지금 이곳은 효(孝)매실동" 장수어르신 가구에 ‘효 선물’ 전달
호매실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 장수어르신 가구 초청
2024-05-28 16:05:39최종 업데이트 : 2024-05-28 16:05:37 작성자 : 권선구 호매실동 복지행정팀   이택원

기념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

호매실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는 장수어르신 4가구에 모달이불을 전달했다. 


지난 28일 호매실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위원장 최재근)는 장수어르신 4가구에 경로잔치 기념 '효 선물'로 모달이불을 전달했다.


이번 장수어르신 효 선물 전달은 '2024 호매실동 경로잔치'를 개최하면서 고령으로 거동이 불편하여 행사에 참석하기 어려운 장수어르신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최재근 위원장의 아이디어다. 


이날 선물을 전달받은 만 109세 김○○ 어르신의 자녀는 "거동이 불편하여 경로잔치에 참가하기 어려운 고령의 어르신들을 잊지 않고 기념 선물을 직접 전달해 주시는 따듯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최재근 호매실동 경로잔치추진위원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행사를 매년개최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아 참가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항상 죄송한 마음이다. 행사 주최자로서 진정한 마음으로 경로효친(敬老孝親)을 실천하고자 직접 장수어르신을 찾아뵈어 인사드렸다."라고 말했다.
 

유상철 호매실동장은 "이날 기념 선물을 받으신 장수어르신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한다. 호매실동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두루 살피고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념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2

호매실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가 장수 어르신 가정에 방문한 모습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