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동] 2024년 '자동차 없는 거리' 행사 개최
탄소중립 그린도시 조성 촉진 및 생태교통 이용 문화 확산
2024-06-11 10:48:10최종 업데이트 : 2024-06-11 10:48:07 작성자 : 권선구 평동 행정민원팀 신연주
|
|
온실 가스 줄이기 체험 부스에 아이들이 즐겁게 동참하고 있다.
이날은 캘리그라피 퍼포먼스, 장구공연, 통기타 연주, 색소폰 연주, 라인댄스 등 지역문화단체의 다채로운 무대공연이 이어졌고, 남녀노소 다 함께 어우러진 화합의 장 속에서 문화교류 또한 꽃피웠다.
김양숙 평동장은 "지역주민 모두 일상을 벗어나 하나되어 즐길 수 있게 마을만들기협의회와 함께 준비한 행사에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즐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보행자 중심의 생태교통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