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특별한 작가들의 특별한 아트워크展 「꿈이 있다, 꿈을 잇다」 개최
2024-06-18 16:01:22최종 업데이트 : 2024-06-18 16:01:19 작성자 : 권선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   김보미
.

권선구가 오는 27일까지 '특별한 작가들의 특별한 아트워크展 - 꿈을 있다, 꿈을 잇다'를 개최한다.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기우진)는 청사 2층 권선구 갤러리에서 6월 17일부터 6월 27일까지 전시 '특별한 작가들의 특별한 아트워크展 「꿈이 있다, 꿈을 잇다」'를 개최한다. 

호매실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주최한 이번 전시는 캐릭터 디자인 양성 과정 이수 후 장애인복지 일자리에 참여 중인 발달장애 작가들의 디지털 드로잉 작품들로 구성되었다. 

2022년부터 경기상상캠퍼스, 수원시청 등 다양한 전시 공간에서 진행해 온 <특별한 작가들의 특별한 아트워크展>은 발달장애 예술가들을 지원하고 그들의 사회적 가치와 역할 실현을 위한 전시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호매실 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전시회 관람객들이 발달장애 예술가들의 작품을 보면서 그들의 능력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지속적인 전시 활동을 계속하여 장애인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7월 권선구 갤러리에서는 인두화 전시가 이어서 진행될 예정이다.

권선구, 전시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