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살롱드류(미용실), 따뜻한 손길로 이·미용 봉사 펼쳐
서둔동 살롱드류 관내 아동들을 위한 미용 봉사 실시
2024-07-04 18:09:03최종 업데이트 : 2024-07-04 18:08:59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건강복지팀   노을아
탑동에 위치한 살롱드류에서 매월 아동 10명 대상으로 미용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탑동에 위치한 살롱드류에서 매월 아동 10명 대상으로 미용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2일, 서둔동(동장 양오선) 소재 살롱드류(원장 류승국)에서 관내 아동 10명을 대상으로 미용 봉사를 실시했다.

 서둔동에 위치한 살롱드류는 지난 6월부터 관내 남자 아동 10명을 대상으로 이·미용 서비스 재능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살롱드류 류승국 원장이 미용 봉사를 하고 싶다며 직접 행정복지센터로 뜻을 밝히며 이번 봉사가 시작되었다.

 미용 봉사를 진행한 후 살롱드류 류승국 원장은 "깔끔하게 정돈된 머리를 하고 미용실을 나서는 아이들을 보면 기쁘다"며 "앞으로도 봉사를 지속해나가며 많은 아동들에게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서비스를 제공받은 아동의 어머니는 "방문했을 때 환영해주시고,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아이가 더 편하게 머리를 자를 수 있었다. 원장님의 배려에 감사드린다"며 "매달 머리를 잘라야 하는 남자 아이의 경우 미용 비용도 부담되는데 좋은 기회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거듭 인사를 전했다.

 양오선 서둔동장은 "선뜻 관내 아동들을 위해 미용 재능 기부를 시작해주신 류승국 원장님께 감사드리며, 더 많은 아동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복지서비스를 연계하겠다."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