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1동] 통장협의회, 관내 부자(父子) 가정에 반찬 나눔 봉사
반찬으로 나누는 따뜻한 마음
2024-07-04 17:56:50최종 업데이트 : 2024-07-04 17:56:37 작성자 : 권선구 권선1동 행정민원팀   이태호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에서는 지난 4일, 지역 내 부자(父子)가정을 위한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를 가졌다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에서 4일, 지역 내 부자(父子)가정을 위한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를 열었다.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동장 최규희)에서는 4일 지역 내 부자(父子) 가정을 위한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를 열었다.

 

해당 반찬 나눔 행사는,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부자(父子) 가정을 돕기 위해 통장협의회(회장 임현준) 회원들의 자발적인 활동으로 시작되어 매월 1회씩 지속하고 있다. 이날 회원들은 돈육불고기, 멸치볶음, 계란말이 등 반찬 3종을 정성스레 만들어 관내 부자 가정 18가구에 전달했다.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에서는 지난 4일, 지역 내 부자(父子)가정을 위한'사랑의 반찬나눔'행사를 가졌다.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에서는 지난 4일, 지역 내 부자(父子)가정을 위한'사랑의 반찬나눔'행사를 가졌다.

 

임현준 권선1동 통장협의회장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무더운 여름이 이어질 텐데, 이럴 때일수록 균형잡힌 식사가 중요하다. 오늘 우리가 정성들여 준비한 음식들이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규희 권선1동장은 "우리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달 솔선하여 봉사해주시는 통장협의회에 감사드린다. 통장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주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에서는 지난 4일, 지역 내 부자(父子)가정을 위한'사랑의 반찬나눔'행사를 가졌다.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에서는 지난 4일, 지역 내 부자(父子)가정을 위한'사랑의 반찬나눔'행사를 가졌다.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에서 부자(父子)가정을 위해 반찬을 준비하고 있다.

반찬나눔, 반찬봉사, 봉사, 권선1동, 통장협의회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