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금곡동] ‘제주동백 카페’와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 가져
온정 나눔을 실천하는 카페, 제10호점으로 선정
2024-07-25 11:34:22최종 업데이트 : 2024-07-25 11:34:20 작성자 : 권선구 금곡동 맞춤형복지팀   배윤민

현판 전달식 사진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제주동백카페에 '사랑나눔가게 10호점' 현판을 전달했다.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김판구 위원장, 이하 협의체)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주민과 상생에 기여하는 '사랑나눔가게' 10호점으로 제주동백카페를 선정,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금곡동에 소재한 카페 '제주동백'(대표 김희원)는 지난 24일, 저소득 가정을 위해 65만 원 상당의 '쿠키 30박스'를 기부했다. 제주동백 카페는 2023년부터 매달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금곡동 행정복지센터에 온정나눔을 몸소 실천해 오고 있다. 해당 후원 물품은 관내 홀몸 어르신, 한부모 가정 등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배부하고 있다.

 

김희원 제주동백 대표는 "작은 나눔으로 시작하여 주변 이웃과 즐거움을 나누게 되어 보람차다."며 "작은 실천이 착한가게로 성장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변영호 금곡동 동장은 "온정나눔의 기부에 꾸준히 참여해 주신 대표님 덕분에 우리 동네 취약계층이 보다 알찬 하루를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사랑나눔가게 현판식'은 주변 이웃과 나눔실천의 동기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