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와 함께하는 '여름나기 수박 나눔' 행사 진행
2024-07-26 10:38:59최종 업데이트 : 2024-07-26 10:38:56 작성자 : 권선구 호매실동 복지행정팀   임현정
호매실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수박 나눔

호매실동 새마을협의회·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5일 관내 18개소 경로당을 대상으로 '여름나기 수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호매실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5일 관내 18개소 경로당을 대상으로 여름나기 수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호매실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차연호)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조창순)는 중복을 맞아 전달식을 갖고, 관내 18개소 경로당에 준비한 수박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당부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연호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요즘 어르신들이 7월 삼복더위를 잘 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고,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창순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무더위에 어르신들이 건강도 잘 챙기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의견에 적극 귀기울여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상전 경로당협의회장은 "올해 유난히 더워 경로당 회원들의 건강이 염려되었는데 항상 이렇게 찾아와서 경로당 이용 노인들을 위한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매우 고맙다."라고 했다.

노현서 호매실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르신들을 위해 여름맞이 수박을 준비해 주신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새마을부녀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