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입북동] 영농인 대상 '불법행위 예방' 홍보 실시
2024-08-29 16:06:23최종 업데이트 : 2024-08-29 16:06:21 작성자 : 권선구 입북동 행정민원팀   조원우

영농인 대상 불법행위 예방 홍보 실시

권선구 입북동은 영농인 대상으로 불법행위 예방 및 영농폐기물 무단투기 근절에 대해 홍보했다.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동장 이경영)은 지난 28일 불법행위 예방 홍보 및 영농폐기물 무단투기 근절을 위하여 관내 영농단지를 돌며 맞춤형 홍보를 실시하였다.

이날 입북동 행정복지센터 담당자 및 환경관리원, 주민들은 관내 벌터 및 황구지천 영농단지 일대에서 영농인 대상으로 홍보에 나섰다. 

무더위가 계속되었던 날씨에도 참여자들은 영농단지 곳곳을 다니며 △올바른 영농폐기물 분리 배출 방법 △영농폐기물 지정 배출 장소 안내 △불법 소각 금지 등의 내용을 홍보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이경영 입북동장은 "입북동은 도농복합지역으로 그 특성상 영농폐기물이 많이 배출되는 곳으로 올바르게 배출되지 않은 폐기물은 환경에 악형향을 미칠 수 있다."라며 "주기적인 홍보와 교육을 통하여 올바른 영농폐기물 분리 배출을 유도하고, 불법행위를 근절하도록 행정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입북동은 불법행위 예방과 폐기물 발생량 감축을 위하여 주민들과 함께 여러 홍보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쾌적하고 깨끗한 동네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