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주민자치회, '우리동네 한 여름밤 영화제' 개최
2024-09-04 16:30:03최종 업데이트 : 2024-09-04 16:30:00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행정민원팀   이연주

곡선동 「우리동네 한 여름밤 영화제」진행 사진

곡선동은 지난 8월 30일 「우리동네 한 여름밤 영화제」을 개최했다.


곡선동 주민자치회(회장 최훈)가 지난 8월 30일(금) 19시, 고렴공원(동수원로 114)에서 「우리동네 한 여름밤 영화제」를 개최하였다.

 

2024년 곡선동 주민자치회 활성화사업 중 하나인 「우리동네 한 여름밤 영화제」는 야외 공원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영화를 상영하여 주민들이 편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본격적인 영화제가 시작되기 전에는 통기타 연주와 노래 등 라이브 음악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행사도 열려 주민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날 상영된 영화 '인사이드 아웃 Ⅰ'은 어린 주인공 '라일리'의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등 의인화된 다섯 감정이 펼치는 모험과 주인공의 성장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우리동네 한 여름밤 영화제」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주민 약 500명의 참여와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최훈 주민자치회장은 "향후에도 주민들의 문화생활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겠다."며, "무더운 날씨에도 관람에 참여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