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주민자치회, '아주 특별한 하루' 추석 명절 맞이 도시락 전달
2024-09-09 16:26:12최종 업데이트 : 2024-09-09 16:26:07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행정민원팀   이연주
곡선동 주민자치회에서 관내 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도시락을 전달하고 있다.

곡선동 주민자치회에서 관내 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도시락을 전달하고 있다.

권선구 곡선동 주민자치회(회장 최훈)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9일(월), 곡선동 거주 홀몸 어르신들께 도시락을 전달했다.

 

2024년 곡선동 주민자치회 활성화 사업 중 하나인 「아주 특별한 하루」는 생신 등 특별한 날에 가족들과 함께하기 어려운 무의탁 홀몸 어르신들을 위하여 직접 마련한 음식을 대접하며, 축하와 안부를 전하고자 계획되었다.

 

이날 곡선동 주민자치회에서 준비한 도시락은 잡채, 돼지갈비, 각종 전류 등 어르신들의 기호에 맞춘 명절 음식으로 구성되었으며, 보관상의 편의를 고려하여 반찬 용기 및 보냉가방에 정성스럽게 담겨 준비되었다.

 

곡선동 주민자치회는 사전에 방문 협의된 홀몸 어르신 여섯 분의 자택을 직접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도시락을 전달하며 안부를 물었고, 어르신들께 특별한 명절을 만들어 드렸다.

 

최훈 주민자치회장은 "매년 돌아오는 평범한 하루가 아닌, 다가오길 기다리는 특별한 날을 만들어 드리고 싶다.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