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 『2024년 곡선동 자동차 없는 거리』 진행
2024-10-21 18:03:53최종 업데이트 : 2024-10-21 18:03:51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행정민원팀   이연주
시민들이 「자동차 없는 날」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시민들이 「자동차 없는 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생태교통 문화 확산과 환경 보호 인식 향상을 위한 『2024년 곡선동 자동차 없는 거리』 행사가 19일(토) 산들어린이공원에서 개최되었다.

『2024년 곡선동 자동차 없는 거리』는 지난 5월 많은 주민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으며, 이번 행사는 올해 두 번째 열린 행사이다.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회장 임영환)가 주최한 『2024년 곡선동 자동차 없는 거리』행사에는 생태교통 캠페인, 각종 체험부스 및 플리마켓, 먹거리 부스 등 행사장 곳곳에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마련되었다. 또한 행사장 내 준비된 무대에서는 난타 장구 공연, 라인댄스 공연, 태권도 시연, 리코더 연주 및 노래 등 장기자랑이 진행되어 주민들이 참여하여 함께 어울릴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다양한 부스가 구성되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었고,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있었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많이 열렸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행사를 주최한 임영환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장은 "마을만들기 회원들과 주민들의 참여로 올해 두 번째 진행된 자동차 없는 거리 행사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가 생태교통 문화 확산과 환경 보호에 앞장서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