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세류1동] 폐지 주워 모은 20만원 기부... 마음 따뜻한 주민
2024-12-05 10:20:31최종 업데이트 : 2024-12-05 10:20:29 작성자 : 권선구 세류1동 맞춤형복지팀   조태수

세류1동 주민 이 모씨와 안순자 세류1동장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했다.

세류1동 주민 이 모씨와 안순자 세류1동장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했다.


지난 12월 2일,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뜻깊은 기부가 이루어졌다. 60대 주민 이 모씨가 자신이 폐지를 주워 모은 돈 20만 원을 세류1동에 기부하며 어려운 아동들을 돕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 씨는 "세류1동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어서 기부를 결심했다."라며 "살면서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였고, 이렇게 도움을 주는 것이 제게도 보람과 활동력을 준다."라고 말했다. 또한 "특히 한부모가족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형편에 처한 아동들을 위해 소액이지만 뜻깊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안순자 세류1동장은 "기부자님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 기부금은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에게 꼭 필요한 지원으로 사용될 것"이라며, "이와 같은 나눔의 정신이 지역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작은 손길이 모여 더 큰 힘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씨는 세류1동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자신의 작은 도움이 다른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기부를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세류1동의 주민들이 서로 돕고 함께 성장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큰 의미를 더한 사례로 남을 것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