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류2동] 새터경로당, 떡국 나눔행사
떡국을 나눠 먹으며 사랑도 함께 나누는
2025-01-22 17:26:30최종 업데이트 : 2025-01-22 17:26:28 작성자 : 권선구 세류2동 복지행정팀 주은영
|
새터경로당 떡국 행사
이날 행사에는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 60여 명과 경기도의회 이애형 의원,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과 김은경 시의원,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무 당협위원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새터경로당에서 직접 준비한 떡국과 각종 다과를 함께 나눠 먹으며 따뜻한 정과 덕담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병옥 회장은 "유난히 추운 올겨울 떡국으로 따스함을 전하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했으며 따뜻한 떡국을 드시고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자리를 함께한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은 "새해부터 어르신들과 함께 맛있는 떡국을 나눠 먹으니 몸도 마음도 따뜻하고 행복해졌다."라고 말하며 어르신들과 서로 안부를 묻고 새해 인사를 나눴다.
떡국을 대접받은 한 어르신은 "날씨가 추워져 더 외로움을 느끼고 있었는데, 정성스럽게 만든 떡국과 다과를 먹으니 몸과 마음이 따뜻해졌다. 음식을 먹은 것이 아니라 사랑을 함께 나눈 것 같아 행복하며 고맙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는 16일부터 20일까지 관내 모든 경로당을 방문, 노인들의 건강과 안전을 점검하고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