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다사랑후원회와 권선1동 주민, 영남 지역 산불 피해 지원 성금 기부
2025-04-11 16:14:59최종 업데이트 : 2025-04-11 16:14:58 작성자 : 권선구 사회복지과 돌봄지원팀   최진실

다사랑후원회와 권선1동 주민, 영남지역 산불피해 지원 성금 기부

다사랑후원회와 권선1동 주민, 영남지역 산불피해 지원 성금 기부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김종석)는 지난 11일 다사랑후원회(대표 김영옥) 및 권선1동(동장 최규희)으로부터 영남 지역 산불 피해 지원 성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해당 성금은 다사랑후원회의 회원 일동 및 권선1동 주민 20여 명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되었다. 총 2,002,950원의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북 의성군 등 특별재난지역의 산불 피해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옥 다사랑후원회 대표는 "산불 피해로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깊은 위로의 뜻을 전한다."며 "이번 성금이 피해 지역 복구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석 권선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다사랑후원회와 권선1동 주민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피해 지역 주민들의 조속한 일상 복귀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사랑후원회(대표 김영옥)는 보육시설, 장애인자립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에 후원하며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단체로, 2022년부터 권선구 권선1동의 자립준비청년 멘토링 사업 및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추천 1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