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2동] 주민자치회, 광복80주년 전시회 '그날의 빛으로 오늘을 비추다' 관람
수원문화원 빛누리아트홀 방문
2025-07-08 15:33:10최종 업데이트 : 2025-07-08 15:33:08 작성자 : 권선구 권선2동 행정민원팀   오소희

전시회 관람중인 권선2동 주민자치회

 권선2동 주민자치회가 지난 7일 수원문화원 빛누리아트홀에서 열린 '그날의 빛으로 오늘을 비추다'를 관람했다.


권선구 권선2동 주민자치회 위원 및 동장은 지난 7일 수원문화원 빛누리아트홀을 방문하여 광복80주년을 맞아 열린 「그날의 빛으로 오늘을 비추다」전시회를 관람했다.

 

권선구에서 주최한 이번 전시는 독립운동가들의 활동과 감동의 순간을 담은 작품, 태극기 사진전 전시물, 독립운동 관련 영상 상영 등을 통해 광복절을 맞아 역사적 의미를 기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김철환 권선2동 주민자치회장은 "광복80주년을 맞는 올해 뜻깊은 전시를 관람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고 많은 시민이 참여하여 역사를 잊지 않는 귀중한 순간을 함께 나누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권선2동 장순정 동장은 "늘 잊어서는 안되는 독립운동가들이지만 이런 전시를 통해 다시 한번 되새기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권선구는 7월 1일부터 진행된 이번 전시가 더 많은 시민들의 참여로 우리의 역사의식이 살아있음을 확인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