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 추진
2025-07-11 11:16:08최종 업데이트 : 2025-07-11 11:16:07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행정민원팀   이연주
곡선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가 곡반중학교에서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곡선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가 곡반중학교에서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곡선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이하 곡선동 바르게, 위원장 오명옥)는 11일 오전 학생들의 등교 시간에 맞추어 곡선동 관내에 위치한 곡반중학교에서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 간의 학교 폭력을 근절하여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곡선동 바르게에서는 캠페인 진행 시 학생들에게 나눠주기 위해 학용품 등에 학교 폭력 근절 관련 문구를 인쇄 및 포장하여 준비하였다.
 

곡선동 바르게가 준비한 학용품 선물을 받은 학생들은 학교 폭력 근절 문구에 큰 반응을 보였으며, 한 학생은 "선물도 받고 좋은 의미도 전달받을 수 있어 등굣길부터 기분 좋은 하루가 시작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번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을 추진한 곡선동 바르게 오명옥 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폭력 없는 학교에서 서로 사이좋게 지내며 소중한 학창시절을 행복한 기억으로 채워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우리 사회의 미래를 열어갈 학생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미현 곡선동장은 "무더위에도 캠페인 활동에 참여하여 주신 곡선동 바르게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캠페인이 학생들에게 올바른 가치를 정립하는 데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