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온정 나눔 행사 추진
2025-11-19 11:22:29최종 업데이트 : 2025-11-19 11:22:27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행정민원팀   이병현

곡선동 새마을부녀회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후 기념사진을 촬용하고 있다.

곡선동 새마을부녀회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후 기념사진을 촬용하고 있다.


권선구 곡선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유영제)는 지난 18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온정 나눔 행사를 실시 했다.

이번 행사는 곡선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주민자치회·통장협의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단체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새마을부녀회실 앞 부지에서 진행됐다.

자원봉사자들은 전날부터 김장 재료를 손질하고 양념을 직접 준비했으며, 행사 당일에는 절인 배추와 양념을 버무려 김장김치 500포기를 담갔다. 완서오딘 김치는 관내 취약계층 350여 세대에 전달했다.

유영제 곡선동 새마을부녀회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에 걱정이 많았지만, 각 단체에서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신 덕분에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성껏 담근 김치를 드리고 싶어서 노력을 많이 했다.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미현 곡선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김장 행사에 도와주시러 온 단체원 및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으로 만든 김장김치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고, 앞으로도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누는 행사를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