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1동] 시립바론어린이집, 고사리 손으로 어려운 이웃 도와요
‘생필품 꾸러미 러브박스’ 20박스 기탁
2025-12-10 13:43:20최종 업데이트 : 2025-12-10 13:43:18 작성자 : 권선구 권선1동 맞춤형복지팀   박현아

바론어린이집 원생들이 고사리손으로 모아온 생필품꾸러미(러브박스) 20박스

바론어린이집 원생들이 고사리손으로 모아온 생필품꾸러미(러브박스) 20박스


지난 9일, 수원시 권선구에 소재한 시립바론어린이집(원장 김현영)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권선1동 주민센터(동장 최규희)에 생필품 꾸러미인 '러브박스' 20박스를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러브박스'는 한부모 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생필품 세트로, 각박한 겨울을 맞이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꾸러미에는 쌀, 라면, 세제, 식용유 등 기본적인 생활필수품이 포함되어 있어 지역사회의 저소득 가구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립바론어린이집의 김현영 원장은 "어린이집 원생들이 고사리 손으로 함께 준비한 '러브박스'가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과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규희 권선1동장은 "겨울철에 생필품이 부족한 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기탁이 지역사회 나눔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권선1동 주민센터는 매년 지역 내 저소득 가정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이웃돕기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으로 이루어진 이번 '러브박스' 기탁은 의미 있는 나눔이 될 것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