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동] 퍼스트 위너 MTA 능실태권도 햇반, 라면 기부 릴레이
2025-12-26 16:06:45최종 업데이트 : 2025-12-26 16:06:42 작성자 : 권선구 호매실동 건강복지팀   원정은

 능실태권도장

능실태권도장 원생들이 지난 12월 한 달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햇반 및 라면을 모아,  호매실동에 기부했다.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에 위치한 퍼스트 위너 MTA 능실태권도장에서는 12월 한 달가량 원생들의 햇반, 라면 기부 릴레이가 이어졌다.

 

남성은 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에 후원을 결정했고, 소식을 들은 원생들이 자발적으로 하나둘씩 기부의 손길을 전하며 나눔의 열기를 더했다.

 

이렇게 모인 햇반 214개, 라면 83개는 26일(금) 호매실동 행정복지센터로 전달되어 관내 한부모, 독거노인, 저소득 1인 가구 등 규칙적으로 식사를 챙겨 먹기에 어려움이 있는 가구 대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에 참여한 한 원생은 "작더라도 용기를 내고, 친구들과 힘을 합쳐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좋았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나누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고 싶다. 연말에 기부를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며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퍼스트 위너 MTA 능실태권도장 남성은 관장은 "아이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줘서 고마운 마음이다. 앞으로도 우리 태권도장은 기부와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1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