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동] 연초 기부 릴레이로 따뜻해진 호매실동
2026-01-06 10:51:17최종 업데이트 : 2026-01-06 10:51:16 작성자 : 권선구 호매실동 건강복지팀   원정은

금호초등학교 3학년 10반 학생들의 기부

금호초등학교 3학년 10반 학생들의 기부


2026년 연초부터 관내 주민들의 자발적인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며 지역사회에 온정이 확산되고 있다.
 

권선구 호매실동에 있는 금호초등학교 3학년 10반 학생들은 나눔마켓을 열어 모은 수입금 72,900원을 기부했으며, 호매실동에 사는 익명의 한 주민은 백미 10kg와 선물 세트를 호매실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며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는 금호초등학교 3학년 10반 학생들과 담임교사가 함께 힘을 합쳐 마련한 마음의 결과물로, 바자회 준비부터 운영, 수익금 기부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나눔의 의미를 몸소 체험했다. 학생들은 바자회를 통해 모은 현금과 동전을 정성껏 모아 기부했으며, 더욱 뜻깊게 사용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호매실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담임교사는 "아이들이 바자회 준비와 운영, 기부 과정을 통해 나눔의 의미와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많은 보람을 느꼈고,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정훈 호매실동장은 "연초부터 이어지는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 기부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겠다. 기부에 참여해 주신 주민과 아이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