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동] 새마을문고, 겨울방학 맞이 ‘나만의 달력 만들기’ 체험 행사
2026-01-08 13:05:25최종 업데이트 : 2026-01-08 13:05:23 작성자 : 권선구 호매실동 행정민원팀   김수아

지난 7일, 호매실동 새마을문고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나만의 달력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7일, 호매실동 새마을문고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나만의 달력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새마을문고(회장 전경화)는 지난 7일,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어린이 10여명을 대상으로 '나만의 달력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전경화 새마을문고 회장을 비롯한 새마을문고 회원들은 어린이들에게 겨울방학동안 자유롭게 문고에 방문하여 독서를 즐기고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독서활동과 함께 달력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어린이들은 행사를 통해 2026년 달력을 직접 그리고 꾸며서 만들며 즐거운 한해를 시작하고 알찬 겨울방학을 맞이할 준비를 하였다.

 

전경화 호매실동 새마을문고회장은 "이번 행사가 어린이들에게 책과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독서문화활동과 체험활동을 마련하여 지역 아이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정훈 호매실동장은 "관내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주시는 새마을문고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독서문화 확대를 위한 새마을문고의 활동을 적극 협조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호매실동, 새마을문고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