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운동] 새마을부녀회, 6월 사랑의 반찬 나눔 실시
2026-06-11 13:31:24최종 업데이트 : 2026-06-11 13:31:22 작성자 : 권선구 구운동 행정민원팀 전상은
|
|
구운동 새마을 부녀회에서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모여 재료 손질과 조리에 정성을 들였다. 준비된 반찬은 닭볶음탕, 고추장돼지불고기볶음, 열무얼갈이김치, 어묵볶음 등 영양과 맛을 고려한 메뉴로 구성했으며, 포장 작업을 마친 뒤 관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26가구에 전달했다.
정현미 새마을부녀회장은 "부녀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한 반찬이 어르신들과 이웃들의 식탁에 작은 위로와 기쁨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매달 꾸준히 사랑의 반찬 나눔을 이어가 더 많은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