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동] 행정복지센터, 오현초등학교와 우유팩 수거·전달식 진행
6월 한 달간 모은 우유팩 전달… 학생 참여로 자원순환과 환경보호 실천 의미 더해
2026-06-18 16:43:01최종 업데이트 : 2026-06-18 16:42:58 작성자 : 권선구 평동 행정민원팀 이희제
|
|
평동 행정복지센터가 17일 오현초등학교와 함께 우유팩 수거 전달식을 진행했다.
수거한 우유팩 중량 측정
오현초등학교 관계자는 "이번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재활용의 필요성을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었으며, 학교와 가정에서 환경보호 실천이 함께 이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평동장은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이번 우유팩 모으기와 전달식이 지역사회 내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환경보호 및 재활용 실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