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감자 수확으로 어려운 이웃에 온정 전달
2026-06-23 16:58:53최종 업데이트 : 2026-06-23 16:58:51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행정민원팀   이병현
곡선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감자 수확

곡선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감자 수확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21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줄 사랑의 감자 캐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과 동 직원들이 참여했으며, 이른 아침부터 비닐을 걷어내고 지난 3월경 심은 감자를 수확한 뒤 곧바로 포장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이날 수확한 감자는 관내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나눔 후 남은 감자의 판매 수익금은 또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주말에도 시간을 내어 감자 캐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감자 캐기 행사는 이웃 간의 따뜻한 나눔과 연대를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희망과 온정을 전하는 나눔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공동체 만들기에 힘쓸 계획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