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둔동] 경기남부경찰청 연합봉사단 가든버런티어, 도시락 55인분 기탁
손수 지은 도시락으로 전하는 따뜻한 이웃사랑
2026-06-24 11:42:39최종 업데이트 : 2026-06-24 11:42:35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건강복지팀 이재은
|
|
가든버런티어 봉사단이 도시락 55인분을 서둔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고 있다. 정성껏 지은 밥 한 끼가 고유가로 얼어붙은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녹이고 있다. 지난 23일 경기남부경찰청 연합봉사단 가든버런티어(단장 김정원)가 직접 만든 도시락 55인분을 가지고 서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선규)를 찾았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속된 이번 나눔 활동은 서둔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어르신과 결식 우려 아동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봉사단원들은 이른 시간부터 정성껏 밥과 국을 준비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정원 가든버런티어 봉사단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우리의 따뜻한 진심이 온전히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곳을 살피며 꾸준히 나눔 봉사를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김선규 서둔동장은 "이웃을 향한 민간의 자발적인 나눔과 관심이 지역사회 돌봄 체계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고 화답하며, "정성스러운 한 끼를 위해 애써주신 가든버런티어 단원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